미국복권 구매대행 서비스인 ㈜마인드블로의 파로코(파워로또코리아)가 한국일보 주최 ‘2023 한국 대표브랜드 TOP100’ 시상식에서 ‘티켓구매대행’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파로코는 우리나라 사람들이 미국 복권을 집에 앉아서 편하고 안전하게 구입할 수 있는 구매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미국복권 구매대행 기준으로 웹사이트 순위/평가 서비스를 하고 있는 랭키닷컴에서 방문자 수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파코로는 전 세계 복권 중에 가장 유명한 파워볼과 메가밀리언 구매를 대행하고 있는데, 이 중 메가밀리언은 2023년 8월 9일에 2조 5천억원의 당첨금을, 파워볼은 2022년 11월 9일에 2조 8천억 원 규모의 최고 당첨금을 기록하여 전 세계적으로 커다란 화제가 되기도 하였다.

미국 복권 구입을 희망하는 사람은 파로코에 회원 가입을 한 후 메가밀리언이나 파워볼 구매를 요청하기만 하면 구매대행 절차를 마무리할 수 있어 복권이나 컴퓨터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도 손쉽게 구입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파로코는 미국 현지에 복권 구매를 대행하는 미국 현지법인과 협력하여 고객이 구입한 복권의 스캔본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실물 복권은 즉시 파로코가 구매대행한 복권을 전용 금고에 안전하게 보관한다

많은 사람들이 미국 복권 구입에 관심을 가지면서도 신뢰와 안전 문제로 망설이는 경우가 많은데, 파로코는 미국 복권 구매대행 비즈니스의 선두주자답게 고객들을 불안하게 만드는 문제들을 해결할 뿐만 아니라 투명하고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1백만 달러 (약 13억 원) 이내의 당첨금은 파로코가 우선 지급하는 신뢰성 높은 정책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어 호평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파워볼 1204회차 3등 당첨자를 배출하였는데 당첨금이 25,778,875원으로 한국에서 미국로또 구매대행 역대 최고 금액이다.

전문가들은 복권이 당첨에 대한 기대와 더불어 당첨자가 결정될 때까지 적당한 긴장과 즐거움을 제공하는 오락적 요소도 충분하여 앞으로도 지속적인 성장세를 유지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는데, 파로코의 미국 복권 구매대행 서비스는 로또 애호가들에게 색다른 편의와 관심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뉴스기사 원문링크]

(클릭) 
https://www.newsvow.com/news/745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