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1등!
미국복권 구매대행 파워로또코리아 입니다.


◼ 1등 당첨시 업계 최하 수수료적용 안내

회원님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파워볼, 메가밀리언의 실질적 2등 당첨자(미화 100만불) 분들에게 미국 현지 방문없이 파워로또코리아에서 영업일 기준 15일 이내 당첨금을 선지급해드리는 정책, 그리고 1,2등 당첨금 수수료 또한 동종 업계에서 가장 낮은 단 5%만을 적용하는것으로 회원 친화적인 정책, 약관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수수료에는 고객님 당첨처리를 위한 아래와 같은 모든 비용이 들어가 있습니다.
항공료, 최대 2개월의 고급호텔 숙박료, 한국, 미국 양국 변호사, 세무사등 당첨금 수령에 소요되는 제반 비용을 파로코에서 먼저 선부담합니다.
앞으로도 더욱 풍성한 혜택과 신뢰를 드릴수 있는 국내 1등 파로코가 되겠습니다.



◼ 1등 또는 100만불 이상 당첨시 당첨금 수령을 위한 절차는 아래 와 같습니다.


1. 당첨된 회원님과 미국 방문일정을 협의하고 고액당첨 담당 직원이 원활한 진행을 위해 동행합니다. 

2. 미국 도착 후 변호사와 함께 당첨 실물 티켓에 서명합니다.

3. 캘리포니아주 복권국에 방문하여 당첨 티켓 보유 사실을 고지합니다.

4. 구입 증빙 및 기타 법적 절차는 파워로또코리아와 변호사가 철저히 진행합니다.

5. 약 4주에서 8주 후 당첨금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단, 100만불(한화 약 13억)미만의 당첨금은 파워로또코리아에서 선지급 하여 당첨된 회원님께서 별도 미국 방문이 필요치 않습니다.
1등 및 100만불 이상 당첨자를 제외한 2등 또는 3~9등 당첨자는 파워로또코리아에서 캐시로 자동 지급되며 지급된 캐시는 복권 구매시 재사용 또는 현금으로 출금 가능 합니다.
파워로또코리아 시스템상 당첨 번호를 자동 인식하여 구매자별 당첨 여부, 등수, 당첨금액이 판별 되며, 당첨금은 캐시로 일괄 자동 지급 되고 있습니다.